고객센터

배츄캐릭터

무엇을 찾으시나요?

Q
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
->1. 대인2/차량1

->2. 대인3/차량1

 
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! 

Q

장애인 할인되나요?
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
1~3급 본인.동반1인50%
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
Q

오토바이,자전거 선적 가능하나요?

오토바이, 자전거는 온라인으로 예약 불가합니다.

현장으로 전화예약바랍니다.

사량도 여객선 매표소 연락처 : 055-640-3830

 

*요금(편도)

자전거 2,000원

오토바이 7,000원

대형 오토바이(리터급) 12,000원

Q
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
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입니다.
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사량도여객선 매표소 연락처 : 055-640-3830

 
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 예약문의

사량수협 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 이용고객님들께서는 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인적용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셔서 사전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현장매표소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055-640-3830

해당 현장매표소 전화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취소환불규정안내

[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 취소환불규정안내]

 

기상상태,천재지변,선박의 이상상태,관할경찰의 출입항통제등 예기치 못한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하여 취소되는경우 : 전액환불 

예약후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취소 및 변심 또는 지연 도착으로 인한 승선불가 : 환불없음 

기상악화로 인하여 운항이 통제되는 경우 예약취소 및 전액환불되며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개인의 교통사고 및 교통체증의 사유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 

*이용일1일전 17시이후는 이용당일로 진행되며 취소환불을 원하시는경우 이용일1일전 17시이전 취소환불하셔야 전액취소환불처리가능합니다.  

*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 [취소문의 연락처 : 1577-6951] 

Q

장애인 할인 예약 안내

<사량도여객선 장애인 할인 예약 안내> 

 

장애인(1~3급) : 장애인본인 및 보호자1인 할인적용가능(적용연령 : 중학생~경로까지) 

※ 할인적용 받으시는 보호자1인도 권종설정시 장애인(1~3급) 설정후 승선정보 입력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주중 : 4,100원 

주말 및 공휴일 : 4,400원

*유류할증 및 터미널이용료 포함된 요금입니다. 

*초등생,소인,유아 중증장애인인 경우 현장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(연락처 : 055-640-3830)

 

장애인(4~6급) : 장애인본인만 할인적용가능(적용연령 : 소인~경로까지)

주중 : 5,900원

주말 및 공휴일 : 6,400원

*유류할증 및 터미널이용료 포함된 요금입니다. 

 

구매시 해당내용을 참고하셔서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이용당일 매표소에서 복지카드로 장애인할인부분 필수확인하셔야 합니다.

복지카드를 미지참시 사량도여객선 매표소내 무인발급기에서 복지증명서발급하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.

 

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.

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1577-6951

Q

주차는 무료주차 가능한가요?

가오치항 매표소앞 주차장에서 무료주차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차량예약시 차량분류안내

사량도여객선 차량예약시 아래 차량분류 확인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 

<차량 분류 안내>

경차 : 배기량1,000cc미만인 차량(모닝,마티즈,스파크,레이,비스토,아토스,티코,다마스,라보,타우너,캐스퍼등)

소형/중형차 : 경차,대형차를 제외한 국산승용차

대형승용차 : EQ900,G90,G80,G70,에쿠스,제네시스,아슬란,K9,체어맨,엔터프라이즈,임팔라,알페온,그랜저,K7,SM7,스팅어,다이너스티,아카디아,오피러스,스테이츠맨,베리타스등)

대형SUV : 모하비,베라크루즈,맥스크루즈등

수입차 : 국산차를 제외한 승용 및 승합차량

승합차 : 11인승~15인승이며,버스를 제외한 차량

승합형승용차 : GV80,카니발,스타렉스,코란도투리스모,그레이스,베스타,이스타나등

화물벤 : 승합차형태로써 좌석수가 3~6개이며 나머지 공간은 실내,외 적재함으로 이루어진 차량

 

해당차량을 제외한 차량의경우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1577-6951

감사합니다

Q
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
유모차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

Q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고객님 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,

매표소내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어 증빙서류를 지참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현장 무인발급기에서 서류발급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반려견을 데리고 탑승가능한가요?

반려견도 승선이 가능하나 반드시 켄넬,케이지,애견가방으로 지참하셔야 합니다.
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
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
고객님 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 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비 오는 날에도 정상운항을 하나요?

고객님 비오는날에도 정상출항합니다.

  

단,기상악화로 해경의 통제에 의해 결항이 확정된 경우에는 출항하지 않습니다.

 

결항시 예약자분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후 취소환불안내드립니다.

 

정상출항시 날씨로 인한 고객변심은 취소환불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
 

 

Q
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하나요?

고객님 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

 
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후 변경요청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

Q

사량도내 등산코스 소요시간

옥녀봉 코스
    • 1코스(8km/4시간) : 금평(진촌)<->옥녀봉<->가마봉<->월암봉<->성자함<->지리산<->돈지
    • 2코스(5km/2시간30분) : 금평(진촌)<->
    • 옥녀봉
    • <->가마봉
    • <->월암봉
    • <->성자암
    • <->옥동
    • 3코스(5km/2시간) : 금평(진촌)<->
    • 옥녀봉
    • <->가마봉
    • <->대항
칠현산 코스
    • 1코스(6km/3시간) : 선착장<->등산로입구<->봉화대<->칠현산<->망봉<->용두봉<->읍포 또는 읍덕분교
    • 2코스(10km/5시간) : 선착장<->등산로입구<->봉화대<->칠현산<->대곡산<->외망봉<->통포

Q

취소환불규정안내

[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 취소환불규정안내]

 

기상상태,천재지변,선박의 이상상태,관할경찰의 출입항통제등 예기치 못한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하여 취소되는경우 : 전액환불 

예약후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취소 및 변심 또는 지연 도착으로 인한 승선불가 : 환불없음 

기상악화로 인하여 운항이 통제되는 경우 예약취소 및 전액환불되며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개인의 교통사고 및 교통체증의 사유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 

*이용일1일전 17시이후는 이용당일로 진행되며 취소환불을 원하시는경우 이용일1일전 17시이전 취소환불하셔야 전액취소환불처리가능합니다.  

*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 [취소문의 연락처 : 1577-6951] 

Q

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
고객님 취소환불규정내 전체취소가능기간이시면 홈페이지내 예약하기->확인 및 취소부분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(1577-6951)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Q

차량 2대이상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차량이 2대일경우 각각 따로 2건으로 나누어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예시) 대인5/차량2 예약건

->1. 대인2/차량1

->2. 대인3/차량1

 

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1577-6951 고객센터로 전화문의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! 

Q

장애인 할인되나요?

운임요금기준으로(유류할증,터미널이용료제외)

1~3급 본인.동반1인50%

4~6급 본인만20%적용됩니다.

Q

단체예약은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나요?

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입니다.

단체20명이상(대인기준) 예약진행시 온라인예약불가하며 아래 현장매표소 전화예약하셔서 할인적용 예약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사량도여객선 매표소 연락처 : 055-640-3830

 

단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위 매표소 연락후 사전예약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 예약문의

사량수협 가오치항 사량도여객선 이용고객님들께서는 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인적용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셔서 사전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통영시민할인 및 도서민할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현장매표소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055-640-3830

해당 현장매표소 전화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장애인 할인 예약 안내

<사량도여객선 장애인 할인 예약 안내> 

 

장애인(1~3급) : 장애인본인 및 보호자1인 할인적용가능(적용연령 : 중학생~경로까지) 

※ 할인적용 받으시는 보호자1인도 권종설정시 장애인(1~3급) 설정후 승선정보 입력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주중 : 4,100원 

주말 및 공휴일 : 4,400원

*유류할증 및 터미널이용료 포함된 요금입니다. 

*초등생,소인,유아 중증장애인인 경우 현장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(연락처 : 055-640-3830)

 

장애인(4~6급) : 장애인본인만 할인적용가능(적용연령 : 소인~경로까지)

주중 : 5,900원

주말 및 공휴일 : 6,400원

*유류할증 및 터미널이용료 포함된 요금입니다. 

 

구매시 해당내용을 참고하셔서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이용당일 매표소에서 복지카드로 장애인할인부분 필수확인하셔야 합니다.

복지카드를 미지참시 사량도여객선 매표소내 무인발급기에서 복지증명서발급하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.

 

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.

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1577-6951

Q

차량예약시 차량분류안내

사량도여객선 차량예약시 아래 차량분류 확인후 예약진행부탁드립니다.

 

<차량 분류 안내>

경차 : 배기량1,000cc미만인 차량(모닝,마티즈,스파크,레이,비스토,아토스,티코,다마스,라보,타우너,캐스퍼등)

소형/중형차 : 경차,대형차를 제외한 국산승용차

대형승용차 : EQ900,G90,G80,G70,에쿠스,제네시스,아슬란,K9,체어맨,엔터프라이즈,임팔라,알페온,그랜저,K7,SM7,스팅어,다이너스티,아카디아,오피러스,스테이츠맨,베리타스등)

대형SUV : 모하비,베라크루즈,맥스크루즈등

수입차 : 국산차를 제외한 승용 및 승합차량

승합차 : 11인승~15인승이며,버스를 제외한 차량

승합형승용차 : GV80,카니발,스타렉스,코란도투리스모,그레이스,베스타,이스타나등

화물벤 : 승합차형태로써 좌석수가 3~6개이며 나머지 공간은 실내,외 적재함으로 이루어진 차량

 

해당차량을 제외한 차량의경우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.

연락처 : 1577-6951

감사합니다

Q

예약시 렌터카 차량번호를 모를때는 어떻게 하나요?

고객님 차량을 렌터카로 예약하시는 경우 차량번호가 아직 결정안되시는 경우 해당 차량유형설정하여 임시번호 입력후 사전온라인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

 

렌트카번호가 나오시면 고객센터 전화후 변경요청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

Q

오토바이,자전거 선적 가능하나요?

오토바이, 자전거는 온라인으로 예약 불가합니다.

현장으로 전화예약바랍니다.

사량도 여객선 매표소 연락처 : 055-640-3830

 

*요금(편도)

자전거 2,000원

오토바이 7,000원

대형 오토바이(리터급) 12,000원

Q

주차는 무료주차 가능한가요?

가오치항 매표소앞 주차장에서 무료주차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유모차 또는 휠체어가 입장이 가능한가요?

유모차 또는 휠체어 입장이 가능합니다.

Q

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고객님 유아,소인,청소년 신분증은 의료보험증,주민등록등본,여권으로 대체 확인가능합니다,

매표소내 무인발급기가 배치되어 있어 증빙서류를 지참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현장 무인발급기에서 서류발급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

반려견을 데리고 탑승가능한가요?

반려견도 승선이 가능하나 반드시 켄넬,케이지,애견가방으로 지참하셔야 합니다.

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

비 오는 날에도 정상운항을 하나요?

고객님 비오는날에도 정상출항합니다.

  

단,기상악화로 해경의 통제에 의해 결항이 확정된 경우에는 출항하지 않습니다.

 

결항시 예약자분들께 문자 또는 전화연락후 취소환불안내드립니다.

 

정상출항시 날씨로 인한 고객변심은 취소환불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
 

 

Q

사량도내 등산코스 소요시간

옥녀봉 코스
    • 1코스(8km/4시간) : 금평(진촌)<->옥녀봉<->가마봉<->월암봉<->성자함<->지리산<->돈지
    • 2코스(5km/2시간30분) : 금평(진촌)<->
    • 옥녀봉
    • <->가마봉
    • <->월암봉
    • <->성자암
    • <->옥동
    • 3코스(5km/2시간) : 금평(진촌)<->
    • 옥녀봉
    • <->가마봉
    • <->대항
칠현산 코스
    • 1코스(6km/3시간) : 선착장<->등산로입구<->봉화대<->칠현산<->망봉<->용두봉<->읍포 또는 읍덕분교
    • 2코스(10km/5시간) : 선착장<->등산로입구<->봉화대<->칠현산<->대곡산<->외망봉<->통포